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콜오브듀티 블랙 옵스 한글판 게임테스트완료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1. 2. 4. 18:45
    콜오브듀티 블랙 옵스 한글판 게임테스트완료
    파일명용량
    Call of Duty 7 Black Ops.zip.Lock7.2G
    Setup.zip2.9M

    콜오브듀티 블랙 옵스 한글판 게임테스트완료

     


    먼저 두개의 파일을 다운을 받는다. 


    한개는 게임파일 암호화한파일이고 또하나는 암호화를 풀 프로그램이다.


    setup.zip 압축을 풀고 setup을눌러 설치를 한다. 

     

     

     

    그러면 암호화된 게임파일에다 마우스 오른쪽버튼을누르면 unlock this file-Locker을누른다.

     

     

     


    여기서 암호화를 풀 비밀번호 1234를누른다. 

     

     


    그러면 이렇게 폴더가 생긴다. 
    일ㄷ잔 한글패치를해야 게임을 할수 있다. 
    밑에 사진처럼 reg파일을 실행시킨다. 


     

     


    레지스트리 자동등록을하여 한글패치를 한다. 
    (꼭 해야함 안하면 게임상 글자들이 WWWWW이렇게 표시됨)

     

     

     


    한글패치를  한후 이래사진과같이 BlackOps를 실행시킨다. 

     

     

     

    다시 또 아래사진처럼 나타나는데 여기서 아니오를 누른다. 

     

     

     


    그러면 아래사진처럼 게임이 실행된다. 

     

     

     

    혹시나 게임이 실행이 안되면 게임폴더전체를 c루트나 d루트로 옮겨서 해본다. 

    그리고 주의할점은 게임 폴더에 상위폴더가 한글로 들어가면 안된다. 
    꼭 영문이어야하고 윈도우 계정명도 가급적이면 영문으로 해야함 

    혹시 게임 잘되시는분은 듣기좋은 말씀 하나 댓그로 투척해주기바래요. 

    제가 올린자료는 100퍼센트 테스트후  올리는 자료이니 
    혹시나 안되더라고 욕은 하지말아주세요. 
    컴퓨터 상태는 다 틀리니깐..

     


     



    wkdldjsxo
    다운되다가 중간에 멈추네요
    xxkehd
    받아갑니다~!
    whatup23
    아주 잘되네요 설명대로 하니 다됩니다.
    건기기
    오른쪽 마우스 누르면 unlock this file-Locke << 이게 안뜨는 이유는??
    twillighta
    안되네요.쿠폰만날림
    수서아빠
    감사합니다~잘되네요. 윈도우10입니다.
    2445275
    받아갑니다~!
    곤봉튼놈
    파일 하나가 바이러스로 걸리는데 다시 받아야 하나요?
    Zhaisix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배나온곰
    윈10 아~~ 한편의 영화를 찍은듯 넘 잼나가 햇네요 ..2틀동안 ㅋㅋ 그런데 .. 마지막 저장이 잘 안되요 ,,,참고 하세요^^
    2445275
    모든 글자가 w 로 도배되어있어요....어떻게해요 ?
    andiagn
    다운로드문제는 고객센타에 문의해주세요
    hj900
    락커 실행해서 1234 엔터누르면 file length is changed 이렇게 뜨면서 파일이 안만들어집니다
    가이번
    게임 잘 됩니다~ 말씀하신데로 하니 잘 되네요. 하지만 저장하고 꺼도 저장이 안되고, 다시 처음부터네요. 저장하는법 알려주세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