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내 머릿속 혈마 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1. 7. 9. 16:55
    내 머릿속 혈마 完
    파일명용량
    내 머릿속 혈마.txt2.8M

    내 머릿속 혈마 完


    재미있게 봤던 소설인데 한번 올려봅니다.



    불의의 사고로 머릿속에 수많은 정보가 들어찼다.

    그것들의 정체는 한 시대를 평정했던 혈마의 진신절기.

    혈마의 기억들은 별 볼 일 없던 그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기 시작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프롤로그


    나는 지금 좋지 못한 상황에 처해 있다.


    “아, 거 새끼 빨리빨리 좀 하지.”


    ‘개X끼. 그렇게 답답하면 지가 하던가.’


    진무는 멀찍이 떨어져 소리치고 있는 헌터를 등진 채,


    입술을 잘근잘근 깨물며 생각했다.


    느낌이 좋지 않다.


    자신의 앞에 놓인 붉은빛의 위패.


    그것은 평범한 물건이 아니라는 것을 온 몸으로 표현하듯,


    심상치 않은 오라를 풀풀 풍겨대고 있었다.


    얼마 전 거대한 싱크홀과 함께 나타난 등급 불명의 던전.


    등급 불명이란 의미는 두 가지 중 하나의 경우를 뜻한다.


     규격 외의 던전이거나,


     보잘것없는 던전이 마나의 충돌을 일으켰거나.


    따라서 뭐가 튀어나올지 모를 등급 불명의 던전은,


    기본적으로 잡일꾼들이 가장 기피하는 스팟이었다.


    그러나 자신이 들어오게 된 곳은 아무래도 후자에 속했던지,


    몬스터 따윈 하나도 눈에 띄지 않는 평화로운 던전이었다.


    운이 좋았다고 생각했다. 적어도 방금까진.


    “아 언제까지 뜸 들일거야?”




    귀여운나
    기대됩니다:)
    따따루
    받아갑니다~!
    병주고약줌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신입사원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닉스탕
    알아보시고 재미가 있으면은 받아주세요.~!
    천사예삐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창희1114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